Models
SUV가 선사할 수 있는 자유로움과 오직 CR-V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감동이 더해집니다.
한층 볼드한 디자인과 단단해진 성능, 세심하게 다듬은 편의기능들이 일상 안에서 매번 다른, 그러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.
2명의 운전자가 각각 선호하는 시트 위치를 저장할 수 있는
메모리 시스템이 적용 되어 있어, 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.
우측 사이드 미러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동승석 방향의 사각지대와
주행상황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입니다.
한 번의 터치로 조작이 가능한 선루프를 적용하여
우수한 채광성을 제공합니다.
CR-V가 여유로운 2열 레그룸과 6:4 폴딩시트로 인원이나 적재물의 양, 상황에 따라 다양한 시트 베리에이션을 제공합니다.
SUV 공간적 장점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몸에 밀착되는 라운드 형태의 시트 형상이 골반과 허리를 견고하게 지지해줍니다.
조작이 편리한 암레스트와 차량 승하차가 용이한 시트 포지션으로 편안함을 더했습니다.
Honda Connect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제어,
안전/보안, 차량진단 등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※ Honda Connect는 유료 구독 서비스로써, 최초 구입일로부터 5년간 무상 제공 후, 유료 전환됩니다.
₩ 41,900,000 (VAT 포함)
주요제원 | CR-V Turbo | ||
---|---|---|---|
치수 | 전장(mm) | 4,705 | |
전폭(mm) | 1,865 | ||
전고(mm) | 1,680 | ||
축거(mm) | 2,700 | ||
윤거(mm) | 전 | 1,610 | |
후 | 1,625 | ||
공차중량(kg) | 1,610 | ||
섀시 | 서스펜션 | 전 | 맥퍼슨 스트럿 |
후 | 멀티링크식 더블 위시본 | ||
브레이크 | 전 |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| |
후 | 솔리드 디스크 | ||
타이어 규격 | 235/60R18 | ||
엔진 | 엔진종류 |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VTEC Turbo | |
총배기량(cc) | 1498 | ||
최고출력(ps/rpm) | 190/6,000 | ||
최대토크(kg·m/rpm) | 24.5/1,700~5,000 | ||
연료종류 | 휘발유 | ||
연료탱크 용량(ℓ) | 53 | ||
변속기 | 변속기 종류 | CVT | |
구동방식 | 전륜구동 | ||
연비(km/ℓ)(복합/도심/고속도로) | 12.1 / 11.1 / 13.8 | ||
승차정원(명) | 7 | ||
가격 (VAT 포함) | 4,190 만원 |
모델 | 엔진종류 | 복합연비 | 등급 | 배출량 |
---|---|---|---|---|
CR-V Turbo 2WD EX-L | 직렬 4기통 직접 분사식 DOHC VTEC Turbo (배기량 : 1,498cc, 공차중량 : 1,610kg, 자동무단) | 복합연비 : 12.1km/ℓ (도심 : 11.1km/ℓ, 고속도로 : 13.8km/ℓ) | 3등급 | 138g/km |
[자동차용 타이어의 에너지소비효율측정 및 등급기준,표시 등에 관한 규정 제12조]
모델 | 타이어 제조사 | 타이어 모델명 | 타이어 규격 | 회전저항계수 |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|
---|---|---|---|---|---|
CR-V 2WD (EX-L) | HANKOOK | KINERGY GT | 235/60R18 103H | 2 | 3 |
EXTERIOR / 외장사양 | CR-V Turbo |
---|---|
Full LED 헤드램프 | ok |
LED 주간주행등(DRL), LED 프런트 포지셔닝 램프 | ok |
오토 라이트 헤드램프 | ok |
LED 프런트 턴 시그널 램프 | ok |
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| ok |
레인센서 | ok |
워셔 노즐 탑재 와이퍼 | ok |
아웃사이드 미러(LED 턴 시그널/전동 조절/전동 접이) | ok |
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| 전좌석 |
세이프티 파워 선루프(슬라이딩/틸팅) | ok |
어쿠스틱 글래스 | 윈드쉴드 |
알로이 휠 사이즈 | 18인치 |
이그져스트 파이프 | 듀얼 히든 |
파워 테일게이트 | ok |
캡리스 연료주입구 | ok |
샤크핀 안테나 | ok |
레인센서 | ok |
INTERIOR / 내장사양 | CR-V Turbo |
---|---|
안드로이드 디스플레이 오디오 (한글 대응, 9인치) | ok |
Android Auto (유선) | ok |
Apple CarPlay (유/무선) | ok |
블루투스 핸즈프리 & 오디오 스트리밍 | ok |
8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| ok |
FT 디지털 계기판 | ok |
센터 페시아 USB 단자 | ok |
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| ok |
원격 시동 장치 | ok |
워크 어웨이 락 (Walk Away Lock) | ok |
다기능 3 스포크 가죽 스티어링 휠 | ok |
수동식 틸트/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| ok |
듀얼-존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 | ok |
리어 벤틸레이션 | ok |
가죽시트 | ok |
운전석 8방향 파워 시트 & 2방향 럼버 서포트 | ok |
조수석 4방향 파워 시트 | ok |
운전석 메모리 시트 시스템 | ok |
프런트 열선 내장 시트 | ok |
6:4 원-모션 폴딩 리어시트 & 리클라이닝 | ok |
ECM 룸미러 | ok |
Honda Sensing™ / 혼다 센싱 | CR-V Turbo |
---|---|
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(ACC) | ok |
저속 추종 시스템(LSF) | ok |
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(LKAS) | ok |
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(CMBS) | ok |
트래픽 잼 보조 시스템 (TJA) | ok |
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(RDM) | ok |
오토 하이빔 시스템(AHB) | ok |
저속 브레이크 컨트롤 (LSBC) | ok |
SAFETY / 안전사양 | CR-V Turbo |
---|---|
10 에어백 시스템 (운전석/조수석, 프런트/리어 사이드, 사이드 커튼, 프런트 무릎) | ok |
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(4센서) | ok |
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(4센서) | ok |
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(3모드: 노멀/와이드/톱다운) | ok |
레인 와치 (Lane Watch) | ok |
운전자 졸음 방지 모니터 | ok |
프런트/리어 시트벨트 리마인더 | ok |
TPMS (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: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) | ok |
템포러리 스페어 타이어 | ok |
Honda Connect (혼다 커넥티드 서비스) | ok |
PERFORMANCE / 성능사양 | CR-V Turbo |
---|---|
EPS(Electric Power Steering : 전자 제어 파워 스티어링) | ok |
EBS-ABS | ok |
EPB(Electric Parking Brake :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) & 오토홀드 | ok |
VSA(Vehicle Stability Assist System : 차체 자세 제어 장치) | ok |
AHA(Agile Handling Assist : 코너링 자세 제어 장치) | ok |
HSA(Hill Start Assist : 경사로 밀링 방지 장치) | ok |
HDC (Hill Descent Control: 경사로 저속 주행 장치) | ok |
공회전 제한 장치 (아이들 스톱) | ok |
드라이브 모드 | ECON/Normal/Snow |
셔터 그릴 | ok |
ANC (Active Noise Control) 시스템 | ok |